반응형



전주 아중리 매운돼지갈비찜이 맛있는곳 조선별관


아중리에 있는 매운돼지갈비찜이
유명한 조선별관에서 한끼

안다면 다들 안다는 맛집이죠ㅎㅎ
오랜만에 매콤한것도 먹고싶고해서
찾아간 조설별관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메뉴는 매운돼지갈비찜 한종류

뭔가 맛집은 한가지 메뉴만 판다는데ㅋㅋ
맛집보증

인원수대로 시키면 계란찜과 당면사리가
리필이 됩니다!!

돼지갈비가 매워도 계란찜으로
속을 달래줄수 있어요~



매운돼지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당면이 듬쁙이미 올려져서 나오지만
후루룩 먹다보면 추가하고 있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ㅋㅋ
당면이랑 먹으면 꿀맛!!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며
밑반찬들을 냠냠하고
다익으면 당면은 불으니
당면 먼저 후르륵 드시며 됩니다ㅎㅎ


계란찜
엄청 큽니다 화산?계란찜이라고도 많이하죠
리필이 되기때문에 부담없이
많이많이 먹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비빔공기를 비벼서 먹어야합니다!!!
꼭꼭 강추!!!
후다닥 먹다보니 사진이 없네요....ㅋㅋ
하지만 정말 강추합니다!!!

혹 보시고 생각나시면 조선별관에서
맛있는 식사하세용

배불뚝이의 맛집 소개였습니다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