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대 간단한 점심식사 간식으로 좋은 분식집 옛날땡땡이상추튀김



전북대에 지나다 오랜만에 상추튀김이 생각나서 방문~

처음에 갔을때는 진짜 상추튀김인줄 알았는데 벌써 오래전 얘기네요ㅎㅎ


일단 기본으로 상추튀김 주문~

튀김과 상추 오뎅국물까지 한셋트입니다~

상추에다가 튀김을 싸먹어서 상추튀김이에요

모르시는분은 거의 없더라구요ㅎㅎ


튀김만 먹으면 아쉬우니 순대도 주문~

간을 좋아해서 많이 달라고 했는데 정말 많이주심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초장과 소금이 있어요

순대는 초장에 찍어먹어야 제 맛!!

참치김밥도 주문!

김밥은 보통 참치를 마요네즈랑 버무려서 있는데

요기는 참치김밥위에 마요네즈를 쭉 뿌려주시더라구요

쏘쏘한 맛


입가심으로 만둣국ㅋㅋㅋ

정말 많이 먹었더라구요

만둣국 쏘쏘 다음에는 집에서 내가 해먹는걸로...ㅋㅋ


점심시간이라 학생들도 많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고

역시 학교앞!!!

맛있는 상추튀김집에서 점심식사였습니다.


배불뚝이의 맛집 탐험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