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아중리 파스타와 샐러드가 맛있는 도로시키친


배불뚝이가 소개하는 맛집리뷰~

아중리에있는 파스타가 맛있는 도로시키친을 소개합니다~

건물 외관의 파란색이라 한눈에 찾아볼수있어요~

오픈시간은 11시30분부터~

12시쯤 갔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있으셨어요

브레이크 타임도 확인하고 마지막 주문시간도 확인 하셔서 방문하세요~

식전 빵과 소스

피자라고 해야하나 마늘빵향과 소스가 참 입맛을 돋웁니다.

식사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리코타 치즈 샐러드

식사전 샐러드로 빈속을 달래고 맛있게 먹습니다~

샐러드도 신선하고 맛이 참좋아요

로제파스타 해산물에 야채까지

일단 비주얼은 합격

메뉴판에 보니 소스색은 일부러 핑크색으로 하는거 같아요

맛도 어느 한군데 빠지지않고 조화가 잘어우러져서 먹기 좋네요

두번째 메인요리

스테이크 굽기는 말은 안했는데...

웰던으로 구어져서 나오네요

그래도 잘구어져서 나와서 먹기는 나쁘지 않아요

한입크기로 썰어서 버섯하고 마늘등 어우러져서 먹으면 꿀맛~~

후식 디져트~

티라미수와 매실차를 먹었는데... 매실차는 사진이 없어요...ㅋㅋ

티라미수 직접만들었다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끼 식사에 후식까지 완벽한 점심이였습니다.


배불뚝이의 맛집탐방기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지갑과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