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에는 맥도날드 맥모닝으로 시작해보자~! 맥모닝 즐기기



새나라의 어린이는 아침에 일찍일어난다고 했지만

나이가 들수록 더일찍 일어나니...ㅋㅋ

오랜만에 맥도날드 맥모닝을 먹어봤습니다.


맥모닝도 시키고 새로나온 메뉴인

더블초코핫케익 3조각 과 해쉬브라운!!

해시브라운은 언제 먹어도 진리의 맛이지요

귀찮지만 않으면 집에다 쟁여두고 먹고싶은데..ㅠㅠ


사진은 잘못찍어서...비주얼은 망...

일단 따끈따근한 핫케익과 초코소스 구성은 간단합니다.


소스도 맛깔나게는 못찍어서...ㅋㅋㅋ

일단 초코소스와 함께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ㅋㅋㅋㅋ

실패...저는 그냥 해시브라운과 맥모닝 먹는거로 했습니다.

일단은 새로나온 메뉴이고 핫케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은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은 해시브라운과 치킨치즈머핀

언제나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해시브라운의 부드러운 감자의 맛과

치킨과치즈의 콜라보

그누구도 싫어할수 없는 조합의 아침식사였습니다~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하는 맛집 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