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북대 아시안푸드 태국음식 쌀국수와 나시고랭 카오산로드



전북대 태국음식 카오산로드

전북대생들도 많이가고 전주사람들도 많이가는 그곳~!

카오산로드

전북대 구정문 쪽에 위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지요ㅎㅎ


태국음식을 판매하는 곳인데요

쌀국수와 나시고랭을 먹고왔습니다~

입구앞에있는 광고 배너

카오산로드 메뉴소개와 이벤트 한정메뉴가 안내되고있어요~

안으로 들어와서 자리에 착석후

카오산로드의 메뉴판

안내의 말이 쓰여져 있습니다.


메뉴판이 잘보이시려나 모르겠네요...

꾸어이따우와 나시고랭 

사이드 메뉴인 코코넛새우튀김도 주문

꾸어이따우는 닭고기 육수로만듣 태국식 쌀국수라고 하네요


먼저나온 춘권과 코코넛새우튀김

처음에 왔을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올때마다 주문해서 먹어요ㅎㅎ

사람마다 조금은 다르겠지만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보인

SNS이벤트

음식사진을 찍어 올리면

생맥주 또는 음료1병을 무료로 준는 이벤트

또 이런거는 빼먹을수 없죠ㅎㅎ

언넝 올려서 음료1병 겟


쌀국수(꾸어이따우)

태국식 이름은 너무어렵다...ㅋㅋ

닭고기 육수여서 국물이 담백하니 맛있고

면과 숙주의 조화가 잘어우러져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에요


나시고랭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음식 2위라고 하는데

아직 많은 음식을 안먹어봐서ㅋㅋㅋ

제 마음속 2위는 아닌듯합니다

고기와 채소들이 조화를 잘이루는

나시고랭 쌀국수와 함께먹으니 금상첨화!!


전북대에서 식사를 하게되신다면 추천해드리는 음식점

카오산로드에서 배불뚝이였습니다.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