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아중리 간식으로 좋은 샌드위치 콩샌



아중리에있는 콩샌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먹기좋은 샌드위치ㅎㅎ

한끼식사로도 충분합니다~


콩샌2와 하와이안치킨데리 샌드위치

복분자쥬스 딸기쥬스 주문


크크크 샌드위치와 음료가 나왔어요ㅎㅎ

배가 너무너무 고팠는데 금방 나옴



안에 내용물도 보이게 ㅎㅎ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이런걸보고 꽉차있다고 표현하는건가요??ㅋㅋ

복분자쥬스랑 같이 먹으면 꿀맛!!!ㅋㅋ

뭔가 복분자쥬스랑먹으니 몸도 좋아지는??그런느낌ㅎㅎ


간식은 아중링 콩샌에서~~


배불뚝이의 맛집탐방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