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아중리 맛집 이색 삼겹살 파삼겹 돌판집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아중리에 있는 돌판집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ㅠㅠ

정신이 없다보니 많이 밀려있습니다...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많이 먹고있지요....ㅋㅋㅋ


주소는 지도 참조

주차는 뒤쪽에도 있고 주변에 할곳이 많으니 편합니다~~


생소한 메뉴인 파삼겹 파목살

뭘까 고민하면서 방문ㅋㅋㅋ

주변에 맛집이라고 이미 소문이 자자합니다~

파삼겹 파목심

일반도 있지만 파삼겹 파목심을 먹기 위해 왔스니 주문!!

하지만 목심은 없어서....삼겹만ㅠㅠ

기본반찬이에요~~

마카로니 짱짱ㅋㅋ

소금장하고 파절이도 진짜맛있어요!!

두번드세요!!!꼭꼭 먹어보시면 압니다

맛을 표현할수가없네요...ㅎㅎ

파삼겹을 먹는이유!!!

바로 대파와 함께나오기 때문입니다.

신선한 조합이라 어리둥절 할수도있지만...

같이먹으면 신세계를 맛볼수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고기가나오고 돌판에 맛있게 구어줍니다~

돌판이라 열도 금방 올라오고 뭔가 더 좋아요ㅋㅋㅋ

버섯하고 고기하고 마늘

그리고 대망의 대파를 올려줍니다.

사진만 봐도 또먹고싶네요ㅠㅠ

잘모르시면 사장님에게 여쭈어보면 팁도 알려주세요~~

맛있게 한쌈 싸서~

고기와 대파 마늘 파절이까지 넣어서먹으면

꿀맛!!이것을 먹기위해 배고픔을 참았습니다ㅋㅋ



마무리는 양파와 2차전을 하고

어디나 빠질수 없는 것!!!

바로 볶음밥!!!!

다먹고 나면 입가심으로 볶음밥은 꼭 먹어줘야지요!!!ㅎㅎ

볶음밥까지먹고 배불뚝이가 되서 집으로ㅋㅋㅋ


배불뚝이의 아중리 맛집 돌판집에서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