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완주 이서 선지,등뼈 우거지탕이 맛있는 효자해장국


완주 이서에 가서 해장국을 먹고왔어요~ㅎㅎ

이서면사무소 뒷쪽으로 위치하고있는데요

이서의 맛집이라고 할까요??ㅎㅎ 많이들 찾는 곳입니다.


메뉴판

저는 보통 선지와 등뼈 우거지탕만 먹어봐서 다른것은 추천을 드릴수가없네요...

선지같은경우에는 리필이 되기때문에 좋아하시는분은 강추!!!


등뼈우거지탕

일단 뼈가 보이고 들깨 잔뜩ㅋㅋ

등뼈는 들깨가 일단 핵심이죠~

뼈는 3덩어리를 줍니다.

적어보이지만 살이 듬뿍듬뿍 있어서 한끼 식사로는 부족하지 않아요


전날 술은 안먹었어도 먹기 좋은 해장국

배불뚝이의 완주 이서 맛집 탐방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