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혁신도시 면요리 즐기기 좋은 이비가 짬뽕에서 볶음짬뽕



전주혁신도시 이비가 짬뽕에서 볶음짬뽕을 먹었습니다~

신메뉴이면서 나온지는 꽤 됬지만 늦게나마 먹었네요ㅎㅎ


메뉴의 주 메뉴는 짬뽕집 답게 짬뽕입니다!!ㅋㅋ

오늘은 이비가짬뽕을 자주먹었는데 볶음짬뽕에 도전해봤어요!!!


사실 참새우짬뽕이 먹고싶었는데... 안되다고 해서ㅠㅠ

신메뉴라고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아쉽게 다음기회를 노려봅니다.



일단 봤을때는 별다를 볶음짬뽕이랑 달라 보이는 점은 없는거 같아요ㅎㅎ

잘 비벼서 먹어본결과 아쉽게도...제 스타일은 아니였고

그래도 맛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ㅎㅎ

재료들의 조화와 굴의 맛은 일품이고 같이 드신분들을 다좋아하네요

저만...입맛이 유별나다보니..ㅠㅠ


적당히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배불뚝이의 전주혁신도시 맛집 탐방이였습다.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