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중화산동 원기충전 장어가 맛있는 24시 풍천민물장어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24시 풍천민물장어집에 다녀왔습니다.

여름도 시작됐고 점점 더워지니 몸보신겸 맛있는 장어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100%국산이 아닐시 1억보상!!

장어 직판장이라고 하고 가격도 부담이 크~게 가지 않아 괜찮은것 같아요.

장어는 2종류가 있는데 차이점을 설명해주셨는데...까먹음...ㅋㅋㅋ

방문시 물어보세요~

저는 민물장어 A+로 주문

장어를 기다리는 동안 장어의 효능을 한번 읽어보며

시간을 때웁니다ㅋㅋ


기본반찬이에요~

동치미하고 김치 장어뼈튀김까지 왠만한건 다있습니다.

메인메뉴 장어 등장!!!

사진을 잘못찍어서....양이 많은데 적어보이게 나왔네요...

불위에 올라간것을 보면 진짜 양 많습니다!!

숯불이였나??..ㅋㅋㅋ 기억이 잘안나네요...

불위에 소금뿌려진 장어가!!!올라갑니다.

장어도 구어주셔서 정말 좋습니다.

초보자인 저는... 구어주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잘구어주십니다.

타지도 않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주시네요

정말 감사했습니다.ㅎㅎ

맛있게 구어진 장어와 생강과 소스에 해서

먹으면 꿀맛

장어의 비린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것도 없고

맛있게 잘익어서 잘먹었습니다~

보양식으로 좋은 장어와 전복까지 먹은 한끼 식사였습니다.

양념은 말하면 양념으로도 해주십니다!


몸보신은 장어로 어떠신가요??

배불뚝이의 추천 맛집이였습니다.

위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