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맛집 간단한식사 간식으로 좋은 갈비박스



전주 한옥마을 간단히 먹기좋은 맛집 갈비박스

오랜만에 산책나갔다가 들린 갈비박스

한끼식사 또는 간식으로 좋은거같아서 가끔 사먹습니다~ㅎㅎ


갈비박스~

오랜만은 아닌데 간판도 바꾸시고

가게가 블링블링 해졌습니다~


맛있는 곳은 널리 알려야 한다길래ㅋㅋㅋ

한컷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신메뉴도 출시 음료를 택해서 콜팝 같은 느낌???

좋은거같아요 하지만 다음에 먹어보기로하고ㅋㅋㅋ

배가고프니 갈비박스로 주문!!




기다리던 갈비박스!!배가 너무너무 고팠기때문에...

포장을해서 한옥마을 구경하면서도 먹고 한쪽에 앉아서 먹었습니다ㅎㅎ


갈비박스 인생한입이다!!ㅋㅋ

아담해보이지만 음식은 맛있고 부실하지 않습니다!!ㅎㅎ

밥과 갈비 피클 파인애플 후식까지ㅎㅎ


한끼식사와 간식으로는 굳굳

길거리음식도 이젠 고품격이에요~~


배불뚝이의 산책나온 한옥마을에서의 먹방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