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오랜만에 글을쓰는 배불뚝이입니다ㅎㅎ
전주혁신도시 인근 완주 이서에 다녀왔어요~
아신다는 분들은 다아는 그곳
매드에스프레소 입니다.



옆가게인 연수옥에서 점심먹고 들렸어요
약간 외진?곳이라고 해야나...
그런데도 사람은 무지무지 많아요!!


커피와 논커피
메뉴판이에요 음료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바닐라라떼를 좋아하기때문에 주문ㅎㅎ


빵도 팔아요!!
많이들 사먹는 이서빵 그리고 치아바타
진짜 빵도 먹고싶은데...배가 너무부르고 시간이
촉박해서 어쩔수 없이 커피만...ㅠㅠ


아이스 바닐라라떼
후딱 받아서 사무실로ㅎㅎ
매장안은 넓고 자리도 많아요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빵과 커피를 즐기러 와야겠어요

이곳저곳 잘다니려는
배불뚝이의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