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주말에는 맑은 하늘도 보이고 날씨도 제법 따뜻해졌는데요

전주에 놀러오시는 관광객분들도 많고 한옥마을하고 시내/객사에서 많이들 구경하시고 노시고

식사 해결과 후식으로 맛있는 커피도 드시는데

배불뚝이가 알려드릴 카페는 전주 태평동에 위치하고있는 디저트카페 블루입니다~

저녁에 찍은 블루카페 외관입니다...사진용량을 줄이다보니 화질이 조금은 깨지네요...아직은 미숙한 초보 블로거입니다ㅠㅠ

넓게 찍었어야하는데 앞에만 찍다보니 마당도 안나오고 그랬네요ㅎㅎ

가서 보시면 앞에 마당도 있고 좋습니다~

입구 들어가는 길에있는 느림보우체통

엽서를 넣으면 1년뒤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할까 하다가...그냥 넘어갔어요ㅎㅎ

한번쯤은 해볼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메뉴판이 잘보일지 모르겠네요..커피와 차 스무디 종류들이있고 옆 쇼케이스에는 케이크와 마카롱이있어요~

저는 당근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제주도 갔을때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1층도 있고 2층도 있는데 위에가서 먹었어요 조용하게 우리끼리만 수다를 떨기위해ㅋㅋㅋ

올라가는 계단에 한쪽벽면에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꾸며 놓으셨는데 귀여웠어요

하나 가지고 싶은 욕망이ㅋㅋㅋ

올라가면 3~4팀 정도 앉을수있는 공간이있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보입니다

선인장이 있길래 한컷ㅎㅎ 다른 소품들도 많았는데 사진이 없네요...어디갔을까요

당근케이크와 아포카토 요커트 그리고 차였는데 홍차종류였을텐데...기억이 안나요ㅋㅋㅋ

TWG차여서 케이크랑 잘어울릴것 같아서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케이크와 차는 진짜 잘어울렸어요!!

당근케이크 일단 맛있어요!!!

식감도 좋고 당근모양도 귀엽고 위에 말한듯이 차랑 진짜 잘어울립니다.

강추!!



배불뚝이가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