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 이색데이트 인후동 안골사거리 만화책보는 벌툰


드디어!!!인후동에도 벌툰이 생겼더라구요ㅎㅎ
안골사거리에 아리따움,이니스프리 건물
2층에 생겼어요!!
만화책 보려면 시내로가거나 아중리까지 갔는데
가까운 곳에 생기니 좋네요~



요금제와 이용방법
요금은 성인과 청소년으로 나누어지고
오픈한지 얼마안된거같은데 벌써 청소년들은 많어라구요


신발을 넣고 카운터에가서 요금제 선택과
카드키를 받으면 완료!!
이제부터 만화를 즐겨봅시다~~



새로생긴 만화카페라 그런가
책들이 전부다 새것!!!
이점이 제일 좋은점인거 같아요.
제가 보는만화책은 새것에다가 처음 보는듯한
기분ㅋㅋㅋ새책 사서 보는 기분이 느껴집니다.


마스코트 벌툰 인형과 자리들
어디에 앉아서 보냐가 제일 중요하듯!!
1층과2층으로 나누어져있는데 누워서도보고
앉아서도보고 구애받지않고 편히 볼수있는점이
만족입니다

다리마사지 기계도 있던데 이미
다들 빌려가서 이용은 못해봄...ㅠㅠ
조금 속상했어요

밥도 시켜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까운곳에 만화방이 생겨서 좋습니다.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