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꼭꼭꼭 가야하는 맛집 신시가지에 있는 호랑이밥집

우연찮은 계기로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밥이 맛있다!!!꿀맛

신시가지에 이런 밥집이 있을줄이야 테이블은 8명정도 앉을수있으니 빨리빨리 가야한다

점심에가면 늦으면 여러명은 밥을 못먹을수도...

오픈시간은 11시30분부터 20시 까지 일요일은 쉬네요...아쉽아쉽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있고 앞에 메뉴도 나와있고 7월달 쉬는날도 표시되어있다

배불뚝이는 일찍가서 먹고 나오는 길이다 처음에는 사람이 없었는데

계속계속 들어온다 자리가 없어서 사장님은 죄송하다고를 연발하셨다

무지친절

제일 중요한 메뉴!!!

백반종류이고 가격은 비싸지않다 요즘은 다 이정도 가격이니

그냥 패스~~

또 처음왔는데 신메뉴를 먹어야지 하며 소불고기 백반주문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다 고기반찬이 제일좋다ㅋㅋㅋ

밥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아서 찍은사진

주방이 바로보인다 사장님이 열심히 요리중이시고 혹시 모르니...모자이크ㅋㅋㅋ

음료냉장고도 보이고 반찬하고 식기구들이 보인다 오픈 주방이라 신기하고

직접 요리하는거 보니까 좋다

나름 잘찍어보겠다고..찍었지만...ㅎㅎ

밥,들깨미역국,소불고기와 기본5가지의 반찬

양은 일단 좋다 나한테는 맞는 양이였다

적으신분들은 말씀을 하면 밥하고 반찬은 더주신다고 한다

메인반찬인 소불고기 양념하고 밥하고 잘어울린다 진짜 맛있다

미역국도 들깨가 들어가서 시원하니 맛있었다 반찬들도 정갈하고 좋았다

참고로 물어보았더니 반찬은 1주일에 한번씩 바꾸신다는거 같다

가정식 고기백반 호랑이밥집

호랑이가 좋아하는 음식들만 있는건가???ㅋㅋ

배불뚝이가 직접가서 돈내고 밥먹은곳입니다!!!!

저한테 누가 후원과 포스팅을 맡기겠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