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불뚝이입니다~오랜만에 쓰는 듯한 상품 구매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ㅎㅎ

정말 길고 긴 시간~~배송은 잊고있으면 어느날 갑자기 와있습니다ㅋㅋㅋ

2월달에 구매해서 3월달에 받는 택배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모든게 용서 됩니다.

아이폰X,XS케이스 샌드핑크와 미드나잇블루 정품도 써봤지만 포장과 겉모양은 정품과 동일 합니다.

하지만 짝퉁이라는점ㅎㅎㅎ

저는 7을써서 제가쓸게 아니라 이렇게 사진만찍고 뜯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나중에 아이폰X에 착용하면 그때 착용샷도 올려볼게요~


배불뚝이는 아이폰7을 사용합니다~

색상은 엘로우,스톤,핑크샌드,플라밍고 4가지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이 가지않게 여러가지 색상으로 구매!!!!

질릴때쯤 케이스 교체하면서 사용하면 굳굳 이래서 알리를 이용하는 걸까요...ㅋㅋㅋ

착용샷도 보여드리고싶은데... 핸드폰에 끼면 찍을수있는게 없네요...하 또르르...


카메라를 구매를 해야할까요??블로그도 하는데 폰카로는 한계가 생기기 시작하네요...ㅠㅠ

아직은 초보 블로거이니 돈을 모은 후 더 좋은 리뷰로 오겠습니다.


배불뚝이의 알리익스프레스 구매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