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 양식당

데이트도 하고 분위기도 낼겸해서 검색해서 찾아간곳!!!

전주에는 레스토랑도 많은편이고 파스타집 스테이크집도 많은편인데

한옥마을 주변에서 찾다보니 한옥마을하고도 가깝도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방문

왠지 그냥 어두운 사진이 더 멋있는거같아서...ㅎㅎ

양식당 잔잔한 조명에 내부가 살짝보이고 분위기를 엿볼수있습니다.

건물자체도 예쁘고 보면 바로 아 저기다 할 수 있는곳이라 금방 찾아가실수 있을거에요~

바로 옆 주차장도 1시간인가 무료주차가 가능해서 차를가지고 가도 편하게 식사를 할수있습니다.

사진이 잘안보이는지만 메뉴를 조금은 알아볼수있을거 같네요...

너무 급하게 찍다보니 잘안나온것 같아요ㅠㅠ

주문을하고 테이블에 기본 셋팅사진

대리석?테이블에 깔끔하게 깔려있는 컵과 수저 뭔가 마음에 듭니다ㅎㅎ

식전 빵이에요~빵이 잘구어져서 바삭하고 맛있어요!!

더 먹고 싶었지만 식전이니...ㅎㅎ 참고 메인 메뉴를 기다려 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등심 크림파스타에요~플레이팅이 예쁘게 잘되어있어서 사진찍는 보람이 있네요ㅎㅎ

고기도 많고 파스타면도 알맞게 조리가 되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림의 고유의 맛과 고기가 잘어우러 져서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파스타였어요~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웨지감자와 스테이크 야채가 잘 어우려져서 봤을때는

아 맛있게다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스테이크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썰은다음에 야채와 같이 어우려져서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고기 굽기도 딱 맞게 구워주시고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에요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면 입가심으로 후식으로 커피한잔~

고기를 먹은 후 아메리카노는 정말 완벽합니다.

한끼의 식사와 분위기 좋은 데이트까지 1석3조


배불뚝이의 맛집탐방 양식당에서 커플데이트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