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배불뚝이입니다ㅎㅎ
오랜만에 나들이?? 미세먼지 많은데...
대전 이마트트레이더스 월평점에 갔다가
들린 카페 후기입니다


사실...이벤트 중인다 후딱 써봐요ㅋㅋ
후기 남기면 아메리카노 쿠폰줍니다!!
지나갈수없는 이벤트


카페에 들어오면 이렇게 책들과 커피용품
그리고 메뉴판과 음료조리대
대전 사는분이랑 같이왔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오신다고 하네요~


커피클래스 안내도 있고 이것저것 예쁜카페ㅎㅎ


잔이 조금 특이했는데...사진에서는 전~혀 표현도 안되고
겁나 못찍었네요ㅋㅋ
아메리카노 맛있어요!!추천
적당한 진한맛과 향이 좋았습니다요~~

100%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이벤트 쿠폰을 위해 작성했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