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 오픈한날인가?다음날에 방문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포스팅이 밀리고...사진도 거의 남아있지않네요ㅠㅠ

전주 효자동에 랍스터무한리필집이 생겼습니다!!!! 구 바이킹스 메종이 있던 곳인데요~

약간은 비싼 금액이랄까 부담이 가는 금액인데 특별한날 기념일이나 생일 그럴때 오면 좋을것 같아요.

랍스타와 대게가 그려져있는 플랜카드

랍스터마켓 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주차장은 1층에 있고 자리가 없으면 주변에 주차를 하라고 되어있는데...

자세한것은 문의 하면 빠르게 알수있어요ㅎㅎ

주차자리까지 알려드리지 못하는점이 속상합니다...

효자동 롯데마트 옆 효자4동 주민센터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으니

네비에 검색 또는 주변에가면 바로 찾을수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랍스터!!!!엄청 많아요!!!!

신기해서 계속구경...ㅋㅋ 랍스터를 먹으려면 직원에게 가서 달라고 하면 접시에 담아 줍니다.

처음에는 주는 양만 받아왔는데 계속 왔다갔다 하는게 귀찮아서... 많이달라고 부탁드려서 한번에

많이 받아다가 먹었어요. 절대 남기지 않았습니다.

랍스터뿐만 아니라 해산물도 있어요!! 구 바이킹스 메종이라 같은 인터리어면서 종류도 같아요

전복도있고 소라 해삼,멍게,개불 등등등 정말 신선해보이는 해산물이 많습니다.

주문하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셔서 엄청 편하게 먹을수있고 여러종류를 한번에 먹을수있으니 1석2조!!!!

회도 바로바로 떠주는 코너도있어요 연어 광어 하고 또 있었는데... 기억은 잘나지않아요...

종류별로 먹을수있어서 좋고 전에는 초밥코너가 있었는데 사시미 코너도 좋아요

회도 양껏 마음껏 먹었어요ㅎㅎ

스테이크와 새우 오징어 전복구이등 해산물로한 다양한 요리를 가져다 먹을수있고

사진은 없지만 반찬들도 있어서 밥이랑 해서 먹을 수도있습니다.

참 많은 해산물들을 즐길수있지요~

메인메뉴 랍스터에요~ 먹기좋게 잘 쪄져서 살만 호로록하고 먹으면

랍스터 맛이 일품입니다. 살이 탱글탱글하고 짠맛과 함께 진짜 맛있어요 가격만 비싸지 않다면

매이매일 먹고싶은 그 맛 포스팅하고있는데도 군침이 도네요...

전복회입니다. 소라도있고...멍게도있고...해삼도 먹었는데...왜 전복만 남았을까요 사진은...

다른종류도 많아서 그때그대마다 먹고싶은 만큼 달라고 하면 줍니다.

부담가지지 않고 주문하면 되요!!! 주문을 하고 랍스터를 마음껏 먹고있으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십니다.

회는 연어와 광어화 참치!!!

진짜 이게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회를 마음껏 먹을수있다는게 너무너무 좋았어요ㅎㅎ

진짜 연어하고 광어는 배터질듯이 먹었어요 신선하고 맛도 쫄깃쫄깃하고 진짜 최고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진짜 배터지게 잘먹었습니다.

정말 퀄리티 있고 맛있게 먹은 한끼였습니다.


배불뚝이의 랍스터무한리필 랍스터마켓 이용기 였습니다.

배가 더 나온것같아요ㅠㅠ

본 포스팅은 배불뚝이의 카드가 후원합니다.

반응형